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지난 주말에 이것을 쓴 19세입니다. 위로의 말씀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21. 07:08

    나는 지난 주말에 이것을 쓴 19세입니다. 위로의 말씀 감사합니다.
    쓰는 것도 잊었다
    어머니는 심장마비 황금시간대를 놓쳐 구조됐다.
    그녀는 심각한 뇌 손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살아 있다면 식물인간이 되거나 뇌사 상태가 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어제부터 이모와 다른 친척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만 어머니가 눈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도록 도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때때로 어머니를 너무 미워하고 자신을 많이 비난합니다. 나는 그녀의 어머니와 가장 가까운 사람이지만 어머니가 나를 의지할 만큼 크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엄마에게 매일 사랑한다는 말, 아침마다 짜증이 난다는 것, 엄마에게만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 공감할 수 없다는 말, 엄마를 차에 몰아넣었다는 말을 할 수 없었다. 남의 이야기를 너무 잘 듣는다. 당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
    나는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의 죽음의 문턱에 서 있을지 모른다는 사실을 모르고 기뻤습니다.
    그녀의 엄마는 1월부터 정신과 의사를 만나기 시작했습니다...솔직히 아직도 이 현실이 믿기지 않습니다...
    어머니가 가장 많이 보셨던 TV 프로그램이 여행 프로그램이었는데, 그냥 돈을 많이 벌기 위해 해외 여행을 가겠다고 했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약속을 지킬 수 없어
    하늘이 너무 좋고 엄마 아빠가 너무 친절합니다.
    잠을 너무 많이 자지 못하고 그녀의 몸을 가만히 놔둘 수 없었고 그녀의 눈물이 멈추지 않아 그녀의 정신과 의사를 만나기로 했습니다.
    미성년자는 부모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하는 부모가 없어서...
    세상이 어쩜 이리 잔인해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